이 전세 선교사님 소식지
02/10/21  

내 인생의 소중한 시간들

 

      

어느 때인가 내 인생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었을 때,

바람에 떨어지는 나뭇잎

길가에 피어 있는 작은 꽃

작은 돌 하나까지도 내게는 다 삶의 의미가 되었다.

그 중에서도 내 인생의 가장 큰 의미는

내 이웃들슬픈 이기쁜 이외로운 이미운 이착한 이가난한 이......

  

이 모두는 내 삶의 이유이다.

내 소중한 이웃이 없다면 내 인생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사랑하고 미워하고함께 울고 웃고괴로워할 수 있기에 내 인생은 진정한 의미가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가난한 내 삶을 풍요롭게 해 주는 것이다.

그러나 이 소중한 삶의 시간들은너무도 짧다.

한정돼 있는 것 같다.

아름다운 삶의 순간 순간이 시간속에 묻혀가는 것을 느끼며

나는 안타까움에 가슴을 졸인다.

더 사랑해야지.

더 크게 울고 웃고 괴로워해야지.

이 귀한 삶의 시간들이 그냥 소홀히 지나쳐가지 않도록.

-좋은글 중에서-

 

어느덧 9월도 중순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2020년도는 어떻게 이렇게 흘러가고 있는지 코로나 19로 인하여 엄청난 실망과 절망속에 힘들어 하는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것 같아 안타깝습니다언제나 되려나?  조바심속에서 하루 이틀 지내다 보니 어느덧 9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속에서도 여전히 역사해 주시는 분으로 인하여 저희들은 안간힘을 다하여 계속하여 모든 일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계속하여 잘 자라가고 대학으로 다들 돌아가 힘차게 학업에 열중하고 있고 진영이는 천진대 사범대학으로 결정이 되어 9월말에 갑니다이번에도 대학생 등록금과 진영이의 등록금등을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또한 윗쪽 동네의 수해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여러가지로 감사의 마음을 올려드립니다.  저 윗쪽 함경도쪽에는 엄청난 피해가나서 도움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저희가 다 감당할 수가 없어서 안타까움만 더하고 있습니다.  지난 10호 태풍 하이선이 우리 쪽 도 피해가 많았지만저 윗쪽 동네에 더큰 피해를 내고 나간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저 안쪽의 분들과는 계속하여 연락을 하며 소식들을 듣고 있지만도움을 드리지 못하고 있어서 어찌할 줄 모르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중국에선 코로나 종식이 되었다고 선언하며 자랑하지만 그 속에선 여전히 감시가 심하고 성에서 다른 성으로 움직일때는 30일 이상 격리해야 하고 비싼돈까지 지불해야 하는 그런 상황입니다그래도 유학생들과 거주민 비자를 갖고 있는 분들은 전세 비행기들을 타고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저희에게는(관광비자여행자들혜택이 안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속에 기다리고 있지요

곧 좋은 소식이 오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사장님의 건강상태는 그래도 많이 좋아지고 있는 상태이지만 계속해서 재활운동을 하며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려요!  우리딸 Grace에게 13년만에 선물로 주신Ted6개월 2주에 조산으로 나와서 항상 마음이 힘들었는데 어느새 건강하게 자라 한돌이 되었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계속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저희를 위하여 항상 도기해 주시고 힘을 합쳐 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California 쪽에도 산불 피해로 인해 정말 엄청난 힘든 소식들을 듣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때에 자연 재해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위를 바라보며 아버지께 간절히 마음을 올려봅니다도와주옵소서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강화도쪽에서 저쪽을 바라보며 오늘도 간절한 마음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모든 상황들 속에서도 계속하여 저희들에게 힘을 합쳐 주시고 함께 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오늘도 감사의 마음을 사랑의 마음을 부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멀리서 삘릴리 삘릴리 소리를 울려봅니다.

 

목록으로   

COPYRIGHT © 2020 IRVINE BAPT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